놀이와 배움을 잇는 평가
<가치있는 평가를 위해서>
*유아들이 무슨 놀이를 하는지
*무엇에 궁금증을 느끼고,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는지
*다양한 놀이상황에서 어떻게 서로 영향을 주고받는지
<평가단계>
놀이 들여다보기> 기록하기> 이유 생각하기> 배움으로 이어주기
- 개정누리과정 컨설팅 중에서
<가치있는 평가를 위해서>
*유아들이 무슨 놀이를 하는지
*무엇에 궁금증을 느끼고,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는지
*다양한 놀이상황에서 어떻게 서로 영향을 주고받는지
<평가단계>
놀이 들여다보기> 기록하기> 이유 생각하기> 배움으로 이어주기
- 개정누리과정 컨설팅 중에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