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통누리 누리과정에 대해 교사들이 자율적으로 자료를 공유하고, 질의응답을 나누는 공간입니다.
자율적인 공유 공간으로 게시된 자료의 내용은 교육부의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.

윤스

윤스의 교사나눔터입니다.

누리이웃 0등록한 콘텐츠 1

  • 윤스 2023-04-10

    [애착물건]이거 쓰면 퇴근이 빨라짐 BEST8

    1. 포켓 패드 *사용_구매 빈도 : 매일 or 매주_연1회 구매 *사용하면서 좋은 이유: - 벽지나 시멘트를 제외한 곳에는 자유롭게 떼었다가 붙일 수 있음. *간단한 스토리: 돌돌이 테이프 사용없이 바로 화보 끼우면 끝이라 옆반 선생님이 탐내요ㅋㅋ 2. 무선 글루건 (충전식) *사용_구매 빈도: 수시 사용_연1회 구매 *사용하면서 좋은 이유: - 선을 연결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어디서든 사용 가능합니다. 이거 정말 편해요! - 1회 충전 후 100시간 사용가능한 제품. *간단한 스토리: 매번 코드 찾고 멀티탭 찾는 나..가끔은 짧은 글루건 선에 걸려서 넘어지기도 했는데 이젠 필요시 선 연결 없이 글루건을 간편히 사용가능해서 좋아요. 3. 바르네 풀 테이프 *사용_구매 빈도: 수시 사용_연 1회 구매_리필은 필요시 구매 *사용하면서 좋은 이유: - 풀이 손에 묻지 않아요. - 테이프를 사용하고 싶은 곳에 화이트수정 테이프 사용할 때 처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. *간단한 스토리: 풀은 손에 묻어 사용 후 손 씻기 바쁘고ㅠ 가위에 묻은 양면테이프 끈끈이 제거도 너무나도 귀찮았는데 이 제품 사용 하며 손에 묻지도 가위도 사용하지 않고 깔끔하게 붙어 정말 만족스러워요. 4. 코너커터기 *사용_구매 빈도:수시사용_연1회 구매_3년째 사용 중 *사용하면서 좋은 이유: -가위로 둥글게 자르지 않아도 깔끔하게 잘려요. *간단한 스토리:메모리 카드 만드는데 가위로 끝에 날카로운 부분을 제거하지 않아도 한방에 둥글게 잘리는 제품이라 정말 편해요. 5. 심없는 스테이플러 (10매용) *사용_구매 빈도:수시 사용_연1회 구매 *사용하면서 좋은 이유: - 찔림 사고 방지, 스테이플러 심을 찾으러 갈 일이 없어요. - 아이들에게 여러장의 활동지를 제공할 때 스테이플러 사용 후 마스킹 테이프로 다시 한번 더 작업하는 수고를 덜어줍니다. *간단한 스토리: 꼭 필요한 순간 떨어지는 심.. 이 제품 사용 후 스테이플러 심을 찾으러 갈 일이 없어졌어요! 6. 안전 원형커터 원형 재단기 *사용_구매 빈도:수시 사용_연1회구매 *사용하면서 좋은 이유: -동그란 뚜껑 물건 찾이 않아도 돼요. *간단한 스토리:동그란 모양으로 자르기 위해 이제 역할영역 냄비 뚜겅, 동그런 모양 찾지않아도 되어 좋아요ㅋㅋ 7. 도장스탬프 *사용_구매 빈도:수시사용_연1회구매 *사용하면서 좋은 이유: - 간단하게 활동지, 확인도장용 *간단한 스토리:도장 한번이면 바로 확인 완료가 가능하니 1번만 구입해두면 몇년이고 휘뚜루 마뚜루 사용가능해요. 가끔 선생님 놀이 할 때 주면 아이들이 선생님 흉내내면서 도장 찍어주는데 보는내내 뜨끔.. ㅋㅋ 8. 양치질 시간확인 3분 모래시계 *사용_구매 빈도:매일 사용_연1회구매 *사용하면서 좋은 이유:교사, 아이들 모두 양치시간 확인 가능 *간단한 스토리:매번 양치 시간마다 선생님 이제 치카 확인해주세요~ 소리를 듣다가 모래시계 거울에 붙여주니 이젠 양치질 확인시간 매번 알려주지 않아도 되고 해당 시간까지 아이들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음.

    답글수2 좋아요수6 조회수1968
    [애착물건]이거 쓰면 퇴근이 빨라짐 BEST8 관련 이미지
1
of 1page
교사나눔터 글쓰기